반응형

디직스다오

디직스다오 DigixDAO 코인의 현재 시세는 US$462 약 50만 원 정도입니다. 지난 7일 차트를 살펴보면 2월 24일부터 3월 1일까지 상승세를 보이다 3월 1일 $590 저항선을 넘지 못하고 더블 톱을 치고 약간 하락세에 있습니다. 디직스다오 총 발행량은 2백만 개의 DGD 토큰으로 시총은 약 9억 2500만 달러 약 1조 20억으로 가상화폐 시가총액 순위 26에 올라와 있습니다. 디직스다오 DGD 코인이란 무엇이며 어디서 거래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Sponsored links

DIGIX 란 무엇입니까?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디직스다오는 이더리움 플랫폼에서 금을 토큰화 한 것입니다. 분산형 원장을 불변성, 투명성 및 감사 기능성을 활용하여 귀중한 물리적 자산에 적용했습니다. 현재 상장된 거래소는 바이낸스, 후오비, OKEx, 리퀴 Liqui 등이 있으며 총 거래의 80% 이상이 바이낸스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해외 거래소 구경 가기>

디직스다오 가격

DGD코인의 특징:

  • 거래 수수료를 통해 징수 된 총 DGX를 기준으로 분기 별 보상 청구
  • DigixDAO, DGD 토큰을 갖춘 자치 커뮤니티 인 Digix 생태계에 대한 기부
  • DGX 채택을 증가시키려는 목적으로 DigixDAO 제안서를 서약하는 데 사용됨
  • 제안을지지하고 거부함으로써 Digix 생태계를 성공적으로 성장시킨 DGD 소지자는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DGD코인 로드맵을 살펴보면 일정이 모두 완료된 상태입니다. 앞으로의 공식 일정은 디직스다오 트위터에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분산 원장 기술 이란 무엇입니까?
참여하는 사용자는 일반적인 합의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트랜잭션을 확인함으로써 네트워크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정보의 '블록'은 모든 컴퓨터에 시간순으로 투명하게 저장됩니다.

자산 프로토콜의 증명
Digix는 분산 원장에 자산 존재 및 소유권을 증명하는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모든 단계에서 입증 자료는 Ethereum 및 IPFS를 사용하여 영구적으로 게시됩니다.

물리적 금괴
Valcambi, PAMP Suisse, Nadir Bullion에 이르는 정유 회사의 Assay 인증서와 함께 LBMA 정제소에서 금괴를 구입하십시오.

제 3 자 감사
설립 된 감사인 인 검사 국 Veritas는 Safe House 금고에있는 모든 단일 금 자산에 대한 분기 별 감사를 제공합니다. 1828 년에 설립 된이 회사는 테스트, 검사 및 인증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입니다.

유망한 ICO 정보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