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주 시드니 호텔

호주 시드니의 유명 관광지하면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리지, 달링하버, 본다이비치 등이 있는데 세계 3대 미항답게 항구 주위와 바닷가 유명하다. 오페라하우스 쪽에서 해가 뜨고 하버브리지 쪽으로 해가지는 동안 서큘러키(Circular Quay)에 수많은 페리, 유람선과 요트들이 지나가는데 그 광경은 시드니의 가장 멋진 모습 중 하나가 아닌가 싶다. 시드니의 5성급 럭셔리 호텔들도 멋진 항구 경치가 가장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해있는 이유도 그 때문이다. 시드니 공항 픽업 서비스 알아보기>
시드니 여행 시 특히 신혼여행호텔로 좋은 럭셔리 5성 호텔 베스트 5를 알아보자.

1. 파크하얏트 시드니 (Park Hyatt Sydney)

하버브릿지 아래 록스에 위치해있고 항구 건너편으로 오페라하우스가 보이는 시드니 최고의 자리에 위치한 호텔이며 가격도 가장 비싼 호텔이다. 가격만큼 멋진 경치와 럭셔리한 시설 그리고 편리한 24시간 맞춤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디자이너 가구와 조명은 물론 호주 유명 예술가들의 그림과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호주여행 최저가 호텔 항공권 알아보는 방법>

가격은 A$900부터 시작하며 스위트룸은 하룻밤에 $17,000. 익스피디아 아고다 부킹닷컴 같은 해외호텔 예약사이트에서도 예약 가능하다.

2. 더 랭함 시드니 (The Langham Sydney) 

탁 트인 시드니 시티 또는 항구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달링하버와 록스까지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고급스러운 객실의 스위트룸은 호주에 놀러 오는 유명인사들과 VIP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 유명인사들을 위한 특별한 개인적인 맞춤 서비스도 제공한다. 호주여행 최저가 호텔 항공권 알아보는 방법> 가격은 A$400부터 $3500불 이상의 귀빈실 presidential suite도 있다. 유명 해외예약사이트에서 예약가능하다. 

3. 더 달링 앳 더 스타 (The Darling at The Star)

시드니 카지노 더 스타에 위치한 더 달링 호텔이다. 객실은 현대적인 분위기이며 시드니 CBD의 스카이라인 전경을 볼 수 있으며 피어몬트를 감상할 수 있다. 유명 셰프들의 다채로운 레스토랑과 라이브 음악이 있는 바에서 칵테일과 테킬라를 즐길 수 있다. 
호주여행 최저가 호텔 항공권 알아보는 방법>
가격은 일반룸 A$425불 펜트하우스 스위트 $3000~$5000에도 하룻밤 머무를 수 있다. 

4. 샹그릴라 호텔 시드니 (Shangri-La Hotel Sydney)

록스(Rocks)에 위치한 샹그릴라 호텔은 파크 하얏트나 더 행함에 비해 고층의 현대적인 호텔이다. 덕분에 높은 곳에서 한눈에 시드니의 아름다운 랜드마크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리지와 달링하버의 전경을 볼 수 있다. 특히 36층에 있는 블루 바(Blu Bar)에서 와인 한잔하며 시드니 항구의 아름다운 야경을 구경할 수 있다.
호주여행 최저가 호텔 항공권 알아보는 방법>
가격은 A$325에 예약 가능하며 로양스위트룸은 $5000 약 40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5. 오볼로 울루물루 (Ovolo Woolloomooloo)

오볼로 호텔은 세련되며 약간 독특한 시설의 건물이다. 예전 선착장을 개조하여 만든 현대적인 호텔이다. 울루물루에 위치한 오볼로는 오페라하우스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근처 로열 보타닉가든 식물원과 울루물루 핫도그를 즐길 수 있다. 호텔저렴하게 예약하기

호주여행 최저가 호텔 항공권 알아보는 방법>
가격은 A$320부터 예약가능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