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큐텀


오늘의 비트코인 가격은 $4520 약 5백15만 원이다. 9월 2일부터 지난 3일간 US$5000까지 올라갔던 비트코인의 가격은 $4000까지 폭등했다 오늘 9월 6일$4520 올라왔다. 비트코인과 가상화폐의 시세는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실시간 시세와 최근 뉴스를 잘 알고 있어야 도움이 많이 된다.


비트코인 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외 거의 모든 가상화폐의 시세를 물론 시가총액, 24시간 거래량과 차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로는 코인마켓캡 coinmarketcap 사이트가 있다. 자세히 알아보자.



오늘의 코인 시세는 물론 가격 차트가 Steem, Komodo, Zcash, Lisk, Waves, EOS, Ark, TenX, Stratis, Qtum, Neo, Tether, Syscoin, Monaco, Verge, TokenCard 등 거의 모든 가상화폐의 종류를 다 찾아볼 수 있고 알트코인마다 가격 차트, 시가총액, 24시간 거래량, 공급량,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발표를 볼 수 있어 유용하다. 코인마켓캡 사이트 주소 https://coinmarketcap.com


예를 들어 큐텀 시세와 거래량을 확인해보면 가격과 24시간 가격 변동, 거래량 그리고 왼쪽으로 공식 웹사이트와 비트코인 토크 사이트에 발표된 최근 정보를 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차트 메뉴 옆에 Markets에 보면 어느 거래소에서 거래량과 가격 또한 볼 수 있다. 한국거래소 고인원에서 24시간 동안 $96,913,300 약 1100억 원 이상의 큐어 텀이 거래된 것으로 나온다.




그 외에 최신 뉴스를 볼 수 있는 해외 사이트로는 코인 데스크와 코인 토크가 있고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 코인 지갑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로는 코인 베이스가 있다. 코인베이스 가입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