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트맥스 가입방법

가상화폐 투자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낮은 가격에 매수하여 높은 가격에 매도하는 단순한 트레이딩 있으며 공매도 공매수 마진거래, ICO 참여, 가상화폐 채굴, 마스터노드, 정기적으로 배당금을 주는 투자회사 또는 코인에 투자하는 방법 등 이 있겠는데요 그중 공매도 공매수 마진거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대 100배 레버리지 마진거래로 유명한 비트맥스 거래소 가입방법입니다. 

비트맥스 거래소 바로가기>

비트맥스 가입방법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이메일, 비밀번호, 국가, 영문 이름을 입력하고 보안 문자를 오늘 쪽으로 밀어주고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등록 버튼을 클릭!

비트맥스 거래소 바로가기>

비트맥스 인증

회원가입은 간단하게 이걸로 완료! 이메일 주소 인증을 위해 확인 이메일이 전송하였습니다.

bitmex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로 접속하여 비트멕스 BitMEX에서 온 인증 이메일을 열고 내 이메일 확인 버튼 클릭!

비트맥스 거래소

로그인하면 비트맥스 거래소 화면으로 접속됩니다. 이렇게 이메일 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비트맥스 거래소 바로가기>

비트맥스 입금방법
로그인 한 후 상단 메뉴에서 "계정"에 클릭합니다.

비트맥스 입금

정 페이지 왼쪽에 있는 '입금하기' 메뉴에 클릭하면 본인계정의 비트코인 입금 주소가 있습니다. 다른 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을 이 주소로 보내면 됩니다. 비트코인 외의 다른 코인은 절대 보내지 마세요. 최소 입금액은 0.0001 BTC입니다.

비트맥스 거래 수수료

비트멕스 수수료

마이너스 수수료는 거래자가 리베이트를 지급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펀딩 비율은 시장의 대출 금리에 의해 변경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비트맥스 수수료

정산 시점에서 계약과 관련한 오픈되어 있는 포지션에 대해서는 정산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비트맥스 수수료 자세히 보기>

비트맥스 거래소 바로가기>

마진거래 공매도 공매수 자세히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