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fterpay

요즘 호주나 뉴질랜드 미국에서 온라인 쇼핑을 하다 보면 결제 옵션에 Afterpay란 걸 볼 수 있는데요. Afterpay는 카드 할부가 없는 호주에 무이자로 이주에 한 번씩 4번에 나눠 결제할 수 있는 할부 결제 시스템입니다. 예를 들어 $400짜리 가방을 Afterpay로 결제하면 처음 살 때 $100, 2주 후에 $100 또 2주 후에 $100 그리고 2주 후에 마지막 $100이 자동이체됩니다. 무이자라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덜어주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 대신 연체가 되면 연체수수료 $10 이 부과되며 일주일 안에 납부가 안되면 레이트피 late fee $7 또 추가됩니다.

Afterpay는 가입에 필요한것들은 무엇인가요?

  • 18세 이상의 호주 거주자
  • 인증가능한 이메일 또는 모바일폰
  • 호주 신용카드나 데빗카드

가입은 어떻게하나요?
Afterpay 결제 옵션이 있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첫 주문이 승인되면 애프터페이 가입이 되며 아프터페이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그다음부터 같은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프터페이 가입하고 $30받기>

가입하고 $50 이상 구매하시면 그 다음 구매때 $30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사용가능한 쇼핑몰은?
아이코닉 The Iconic, 쇼포 Showpo, 로나제인 Lorna Jane, 타겟 Target, 베스트앤레스 Best & Less 등 호주 다수의 대표적인 쇼핑몰은 물론 개인 쇼핑몰도 결제 옵션이 Afterpay가 있는 곳은 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호주에서 가장 뜨고있는 핀테크 Afterpay
2015에 설립되어 2018년 현재 사용자가 220만 명을 넘었고 호주에서 16개월 동안 천백만 불 달러의 결제가 이루어졌는데 2018년 5월에 미국 시장에 진출하여 한 달 만에 같은 금액 천백만 불 달러가 결제되었습니다. 호주와 뉴질랜드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Afterpay 호주 주식은 2018년 400% 폭등하며 호주 주식 시장에서 가장 핫한 핀테크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Afterpay 주식은 코로나로 인해 3월 말에 약 $9까지 떨어졌다 록다운 동안 늘어나는 온라인 쇼핑주문량으로 4개월만에 $75까지 8배 이상 폭등했습니다.

애프터페이 주가
애프터페이 주가 2020

 

비트코인 구매방법 보기>

Afterpage 주가보기>

호주 쇼핑몰 제작 문의하기>

afterpay 사용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