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트맥스 마진거래

비트맥스 사이트는 투자자들로 하여금 비트코인만을 사용하여 글로벌 금융 시장에서 가상화폐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트레이딩 플랫폼이며 최대 100배 레버리지 효과 거래를 만기일 없이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입니다.

비트맥스 보다 수수료가 낮고 거래량 많은 바이낸스 가입방법 보기>

무기한 계약이란?
무기한 계약은 거래 방식에 있어 전통적인 선물계약과 유사한 상품이지만, 만기가 없으므로 거래자는 원하는 기한 만큼 포지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무기한 계약은 현물과 유사하게 거래되며, 기초 물가지수와 밀접한 관계를 형성합니다. 또한, 스왑계약은 펀딩 구성 요소의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

선물계약이란?
선물계약은 일정한 시점에 특정 상품, 통화 또는 그 외 다른 통화 및 상품을 미리 정한 가격 (선물가격)을 통해 매매하는 계약을 의미합니다.

비트멕스 상향식 수익 계약이란?
비트맥스 상향식 수익 (Upside Profit) 계약은 매수자가 향후 비트맥스에서 예정인 상향식 수익 계약 기반 상품을 구매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기초자산의 결산가격과 만기일의 행사가격의 차액을 배당받을 권리가 있는 매수자는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한 거래일에 프리미엄을 지불합니다. 모든 거래는 비트코인으로 정산됩니다.

이 계약은 완전 마진 계약 상품이며 마켓 랠리에 참여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투자자들은 비트멕스 상향식 수익 계약의 순공매수만 할 수 있고, 공매도는 할 수 없습니다. 비트멕스에 제공되는 계약에 따라 지속적으로 큰 규모의 계약을 이끌어 가는 시장메이커들만 순공매도를 할 수 있습니다.

일어날 수 있는 손실은 초기 투자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다른 비트멕스 상품들과 달리 이 상품에는 청산가 혹은 마진 콜이 없습니다.

예시 비트맥스 비트코인 상향식 수익 계약.

하향식 수익 계약이란?
하향식 수익 (Downside Profit) 계약은 매수자가 향후 잠재적인 기초상품의 가격하락에 대비할 수 있는 계약 상품입니다. 기초자산의 결산가격과 만기일의 행사가격의 차액을 배당받을 권리가 있는 매수자는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한 거래일에 프리미엄을 지불합니다. 그러나 .기초 자산의 가격이 계약 기간동안 넉 아웃 배리어 프라이스 (KO barrier price) 이하로 떨어지거나 동일해질 경우, 넉아웃 배리어 프라이스를 기반으로 계약은 조기 만기되거나 정산됩니다. 모든 거래는 비트코인으로 정산됩니다.

이 계약은 완전 마진 계약 상품이며 하락장에 참여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투자자들은 비트멕스 하향식 수익 계약의 순공매수만 할 수 있고, 공매도는 할 수 없습니다. 비트멕스에 제공되는 계약에 따라 지속적으로 큰 규모의 계약을 이끌어 가는 시장메이커들만 순공매도를 할 수 있습니다.

일어날 수 있는 손실은 초기 투자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다른 비트멕스 상품들과 달리 이 상품에는 청산가 혹은 마진 콜이 없습니다. 예시 비트멕스 비트코인 하향식 수익 계약.

계약의 만기일이란?
비트멕스는 무기한 계약과 다양한 만기일 고정 상품을 제공합니다.

비트맥스 보다 수수료가 낮고 거래량 많은 바이낸스 가입방법 보기>

시장 평균가 (Mark Price)란?
시장 평균가란 계약이 미실현 손익으로 표시된 가격을 의미하며, 주로 청산의 목적을 지니고 있습니다.

BitMEX는 무기한 계약 또는 선물계약의 가격을 어떻게 결정하나요?
비트멕스는 공정가격 (시장 평균가) 표시 방법에 따라 계약을 표시합니다. 동 가격은 귀하의 미실현 손익을 결정합니다. 실현 손익은 귀하의 진입 가격, 거래 또는 결산가 및 그 외 발생 비용에 의해 결정됩니다.

결산가는 어떻게 계산되나요?
결산가는 선물계약이 결산되는 가격을 의미합니다. 가격 조작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결제 및 결산 전 일정 기간 동안의 평균치를 사용하며 해당 기간은 상품 별로 상이합니다. 이 계산 방법은 하향식 수익 계약의 결산 가격 계산을 위한 공식에도 사용됩니다. 거래자는 거래하시는 각 상품의 계약 세부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무기한 계약, 선물계약, 상향식 수익 계약 또는 하향식 수익 계약의 매매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주문하기” 탭에서 특정 수량, 가격 및 거래 방향을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매수가 및 매도가란?
매수가는 거래자가 특정 가격 및 수량으로 계약을 매수하고자 하는 대기 중인 주문을 의미합니다. 매도가는 거래자가 특정 가격 및 수량으로 계약을 매도하고자 하는 대기 중인 주문을 의미합니다.

시장메이커가 있나요?
비트멕스에 제공되는 계약에 따라 지속적으로 큰 규모의 계약을 이끌어 가는 시장메이커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장메이커들에게는 그 어떠한 혜택이나 특별한 권한은 없으며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비트맥스는 운영됩니다.

레버리지

비트맥스는 레버리지 효과를 제공하나요?
네, 비트멕스는 상향식 수익 계약과 하향식 수익 계약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대한 레버리지를 제공합니다.

어느 정도의 레버리지 효과를 제공하나요?
비트멕스는 상품 별로 상이한 규모의 레버리지 효과를 제공합니다. 레버리지는 개시마진 및 유지마진 수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해당 마진 (증거금)의 수준은 귀하의 포지션을 입력 및 유지하기 위해 최소한으로 요구되는 자본을 결정합니다. 레버리지는 고정 레버리지는 고정된 거래승수가 아닌 최소한으로 요구되는 자본을 의미합니다. 모든 상품에 대해 최소한으로 요구되는 개시마진 및 유지마진 (개시 증거금 및 유지 증거금) 레벨/수준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트멕스에서는 일일 비트코인 / JPY 선물계약 및 무기한 비트코인 / USD 계약에 최대 100배 레버리지 효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트맥스 보다 수수료가 낮고 거래량 많은 바이낸스 가입방법 보기>

개시마진 (개시 증거금)이란?
개시마진은 귀하의 포지션을 열기 위해 입금되어야 할 최소량의 비트코인을 의미합니다.

유지마진 (유지 증거금)이란?
유지마진은 귀하의 포지션을 유지하기 위해 보유되어야 하는 최소량의 비트코인을 의미합니다. 마진 밸런스가 해당 수준 아래로 떨어지게 될 경우, 귀하의 포지션은 청산 기능에 의해 청산됩니다.

청산

왜 청산이 이루어지나요?
계약 상의 시장 평균가가 귀하의 공매수에 대한 청산 가격보다 낮아지거나, 공매도에 대한 청산 가격보다 높아 질 경우, 귀하의 유지마진 (유지 증거금) 수준에 미치지 못하게 되어 청산이 이루어집니다. 귀하의 거래 내역에서, 청산된 가격은 파산 가격 (귀하의 유지마진은 0에 해당)을 의미합니다.

청산 기능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청산 시, 청산 기능은 유력한 시장 가격으로 포지션의 종료를 시도하게 됩니다. 이러한 시도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자동자산청산(ADL) 절차가 이루어집니다.

예고없이 파산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비트멕스에서는 거래자의 마진 (증거금) 잔고가 0 이하로 하락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정교하게 설계된 마진 및 청산 절차를 이행하기 전 계약자에게 이메일로 파산 가능성을 예고해 줍니다.

집합손실이 이루어지나요?
아니오. 비트멕스에서는 자동자산청산 (ADL) 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손실을 사회화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동자산청산 (ADL) 기능이란?
자동자산청산 (ADL) 절차는 시장에서 청산되지 않은 채 파산된 경우에 발생합니다. 반대의 포지션을 취하는 거래자들의 포지션은 레버리지 및 우선 이익에 따라 정리됩니다.

수수료

비트코인 입금 시 수수료가 있나요?
아니오, 비트멕스는 입금 시에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비트코인 출금 시 수수료가 있나요?
아니오, 비트멕스는 출금 시에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비트코인 출금 시, 최소의 비트코인 네트워크 요금이 블록체인 로드에 따라 정해지며 해당 내역은 출금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거래 시 수수료가 있나요?
예, 비트멕스는 완료된 모든 거래 건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수수료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입금 및 보안

펀드는 어떻게 입금하나요?
계정 탭에서, 입금 링크를 클릭하시면 비트코인 입금을 위한 멀티시그니처 주소 입력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1회 인증 후, 펀드가 귀하의 계좌로 입금됩니다.

비트멕스에서의 거래를 위한 최소 입금액은 무엇인가요?
비트멕스에서의 거래를 위한 최소 금액은 개시마진 (개시 증거금)에 따라 상품 별로 상이합니다. 예를 들어, XBTUSD의 경우 $1 USD * 1% (개시마진) = $0.01 입니다. 이는, $600의 XBT/USD 가격에서 0.00001667 XBT와 동일합니다.

비트멕스는 핫 월렛 (Hot Wallet)을 사용하나요?
아니오, 비트멕스는 모든 비트코인을 콜드 멀티시그니처 월렛에 저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안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콜드 멀티시그니처 월렛이란 무엇인가요?
콜드 멀티시그니처 월렛이란 오프라인에 저장되어 있는 비트코인 지갑을 의미하며, 펀드를 지출하기 위해서는 서명이 필요합니다. 비트멕스의 경우, 펀드를 소요하기 전 발생하는 거래에 대해 3명의 파트너 중 2명의 서명이 필요합니다.

비트코인 출금은 언제 이루어지나요?
비트코인의 출금 마감시간은 13:00 (UTC) 입니다. 이 후, 출금된 비트코인은 귀하께서 지정하신 주소로 전송됩니다.

비트맥스 보다 수수료가 낮고 거래량 많은 바이낸스 가입방법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