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이코인 가격이 지난 11월부터 꿈틀하더니 약 $0.15에서 두 달 만에 약 $0.80으로 5배 이상 상승하고 있는데요. 어떤 호재가 있고 2024년 세이코인 가격 전망, 시가총액 그리고 발행량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세이코인 SEI코인 2024 전망

Sei Network (SEI)은 최근 토큰 가치에서 놀라운 147% 증가를 경험하여 여러 경쟁자를 앞지르고 상당한 투자자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급증은 독특한 거래 중심 아키텍처와 1계층에서 통합된 주문 매칭 엔진에 기인하며, 이는 경쟁이 치열한 암호화폐 환경에서 SEI를 독특하게 만들었습니다. Sei (SEI)의 첨단 기술은 처리 시간을 높여 300밀리초의 신속한 최종성을 자랑하며 블록체인 혁신 경쟁에서 앞서고 있습니다.

현재 추세가 지속된다면, 2024년에 Sei (SEI코인)는 0.361347달러에서 1.511078달러 사이의 범위로 예측되며, 최근 기술적 혁신에 대한 낙관론을 반영한 잠재적 상승 궤적을 보여줍니다.

세이코인 거래소

세이코인 거래를 원하시면 바이낸스와 바이비트에서 현물과 선물거래가 가능합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받고 세이코인 선물 거래하기>

 

https://www.bybit.com/en/sign-up

 

www.bybit.com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받고 SEI 현물 거래하기>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www.binance.com

세이코인 시가총액과 발행량

2024년 1월 기준 시가총액은 약 18억 50만 달러로 가상화폐 시총 순위 44위이며 원화로 약 2조 3천억 원이며 총 발행량 10,000,000,000 SEI 백억 개 중 현재 유통량 2,300,000,000 SEI 23억 개가 공급되었습니다.

세이코인 호재

호재뉴스로는 알파 테스트에서의 성공을 거둔 뒤에, SEI는 커뮤니티 및 시스템 확장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메인넷 베타 단계로 나아갔고 이런 성과를 통해 SEI는 디지털 자산의 거래를 원활하게 할 수 있는 차세대 레이어 1 플랫폼으로 자리매기게 되었습니다. SEI 블록체인은 NFT 마켓플레이스, 게이밍 경제, 그리고 탈중앙화 거래소를 운영하는 데 사용될 수 있어요. Axelar, Pyth, Sushi, Kargo, Nitro코인 등이 세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개발되고 있습니다.

 

바이비트 가입하고 수수료 할인받기>

 

https://www.bybit.com/en/sign-up

 

www.bybit.com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받고 거래하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