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ff the plan 오프더플랜

주위에서 Off the plan이란 말을 많이 듣는데 정확히 무슨말인가요? Off the plan이란 건물이 완공되기전 건설사에서 제공하는 도면과 정보 등을 기반으로 부동산을 구입하는 ‘선분양 후건축’의 개념입니다. ‘건축 전 분양’ 다시 말해 ‘사전분양’입니다. 오프 더 플랜 부동산 구입의 가장 큰 단점이 눈에 보이지 건물을 구입하는 것이라면 그 외 많은 장점들을 있다는 것도 알아 두시고 이러한 점들을 잘 활용한다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부동산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호주 부동산 off the plan

10% 디포짓으로 미래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 
‘Off the plan’의 가장 큰 장점은 우선 총 금액의 10%로 아파트/유닛을 구입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원하는 부동산을 현 시세로 구입하고 완공 후 90%의 잔금을 결제합니다. ‘Off the plan’으로 구입하면, 완공 이후 가격이 초기 가격보다 대개 오르기 때문에 시세차에 대한 이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잔금 마련 시간을 어느 정도 가질 수 있습니다. 특히 첫 주택 구입자의 경우 당장 자금이 충분하지 않거나 융자가 쉽지 않아도 1~2년 뒤에는 가능할 수 있습니다. 노련한 부동산 투자자들은 좋은 물건을 현시세에 구입해 완공 후 되파는 경우도 있습니다. 

은행보다 저렴한 금리를 알아보려면 브로커를 통하여 대출 가능 여부와 최저 홈론 이자율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한인 대출 브로커 알아보기>

매물 신중히 고르기
완공된 건물을 보지 않고 구입하는 만큼 자세한 정보를 바탕으로 결정하셔야 합니다. 건설사가 믿을만한 업체인지, 해당 회사의 건물이 완공 후 큰 문제는 없었는지, 해당 지역의 부동산 시세정보, 그리고 향후 지역개발 내용 등을 확인하는 게 기본입니다. 부동산 중개인의 역할도 중요합니다. ‘Off the plan’으로 부동산을 판매한 경험이 있는 업체인지 또한 충분한 정보 제공을 해 줄 수 있는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업체인지를 확인해 보시고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프더플랜 정부혜택
NSW주 정부는 ‘Off the plan’ 부동산 구입을 장려하기 위해 정부혜택이 있습니다. 이는 첫 주택 구입자, 투자자, 외국인에게까지 해당됩니다. 단, 계약기간과 완공 시점에 따라 혜택 사항이 결정되는 만큼 이에 대해 충분히 알아보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부동산 구입에 있어서 꼭 기억하셔야 할 점은 모든 투자의 핵심은 리스크 요소를 지혜롭게 활용해서 금전적인 혜택을 본다는 것입니다. ‘Off the plan’을 통한 부동산 구입도 마찬가지로 충분한 정보를 기반으로 선택하신다면 충분한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투자 상품이라는 점입니다. 호주 부동산 뉴스 더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