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EX ICO

어제 25일 세계적인 경제잡지 포춘지에 "2017년 가상화폐 ICO 프로젝트의 반이 실패했다"란 기사에서 작년은 비트코인의 해라해도 과언이 아니였지만 ICO 스타트업의 15%가 투자금을 다 모으기도 전에 실패한다며 ICO에 투자하기 전에 철저히 조사하라고 강조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ICO도 많고 또 이제 곧 세일을 시작할 ICO도 많은데 그중 전문가들이 가장 기대하고 추천하는 NEX ICO 참여방법과 일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토큰세일정보
총발행량 5천만개
ICO 하드캡 총 판매량 2천5백만불
NEX 코인 가격은 1 NEX = $1.00 US
NEX토큰 구입은 NEO와 GAS로만 가능합니다.

NEX 넥스는 무엇입니까?
NEX는 Neon Exchange 네온 익스체인지로 복잡한 분산 형 암호화 거래 및 지불 서비스 생성을 위한 플랫폼입니다. NEX는 NEO 블록 체인과 오프 체인 매칭 엔진을 결합하여 기존의 분산 형 거래소보다 훨씬 빠르고 복잡한 거래를 가능하게합니다.

NEX ICO 일정과 참여방법
3월 12일 라운드 1 토큰세일 로또 등록을 시작합니다. 모든 등록자 중 2만5천명만 복권식 추첨하여 투자금을 받을 예정입니다. 일인당 최고 투자금액은 $1,000입니다. KYC(know Your Customer)는 당첨자에게 필수이며 KYC에 필요한것은 이메일 주소, 여권번호의 첫 3자리번호와 발급국가가 필요합니다.

3월 30일 라운드 1 로또 토큰세일 등록 마감

3월 31일 당첨 투자자 발표와 당첨자 KYC 시작

4월과 전체 일정과 로드맵 자세히 보기>

2018년 1분기에 가장 주목받고 전망 좋은 ICO가 될 것이라고 많은 전문가들이 기대하고 있는 NEX ICO입니다.

넥스코인

넥스팀원

넥스지갑


Sponsored links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