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hping ICO

쉬핑ICO 토큰 배포 시작하였고 4월 12일 코빈후드 거래소에 상장됩니다. 코인후드 바로가기>

현재 진행 중인 가상화폐 ICO 중 가장 평점이 좋고 전문가 추천이 많은 쉬핑코인입니다. Shping은 2012년부터 발전해오고 있는 호주 스타트업이며 이미 프리세일에서 3백만 불 약 30억 정도 자금을 모았고 현재 ICO 세일 진행 중이며 3월 23일 CET 기준 마감입니다. 시핑코인 ICO 참여방법과 Shping 코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쉬핑코인 ICO 참여방법
참여방법을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회원가입->입금->KYC->토큰구매+보너스받기->ICO종료후 토큰 지갑으로 받기
참여방법 자세히 보기>

1. 쉬핑코인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쉬핑ICO참여방법

2. 회원가입 Sign up 클릭

쉬핑ICO참여방법

3. 영문이름,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설정, 약관 동의하고 Submit 버큰 클릭하고 이메일 인증하기

쉬핑ICO입금방법

4. 쉬핑 ICO 입금방법 
입금 가능한 코인은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대시, 이더리움 클래식, 이더리움, 제트캐시와 US 달러가 있습니다. 입금은 절대 업비트나 빗썸 같은 거래소에서 코인을 보내시면 안 되고 레저나노나 메타마스크 같은 개인 지갑에서 보내셔야 합니다.

Shping 토큰을 받을 자신의 이더리움 지갑 주소를 입력합니다. 거래소 입금 주소는 안됩니다.

ICO KYC방법

5. KYC 본인인증은 영문이름, 전화번호, 생년월일, 국가, 시민권, 주소, 여권/민증/운전면허증 번호와 여권사진, 민증/운전명허증 앞뒤 사진과 본인이 신분증 들고 있는 셀카를 올리고 Submit 버튼 클릭

쉬핑ICO구입방법

6. Buy Shping coins탭에서 입금된 코인으로 쉬핑토큰을 구매하실수 있으며 보너스도 표시됩니다.
No, I will proceed with the standard bonus structure (if applicable)을 선택하면 기본 보너스를 받으시게됩니다.
Yes를 선택하시면 25% 보너스와 Million+ Tier와 플랜티넘회원으로 가입되며 6개월동안 Vesting Period가 있습니다.

ICO Vesting Period란? 권한확정기간
간단하게 설명하면 정해진 베스팅 피리어드 기간 후에 모든 토큰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큰 액수를 투자하게 되며 그만큼의 보상 제도를 받지만 정해진 기간 후에 지급을 받으므로써 기업은 그 기간 동안 토큰으로 회사의 안정성과 고용위험을 감소시키는 시스템입니다.

7. Dashboard 대시보드에서 토큰 확인하기

쉬핑코인 ICO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쉬핑ICO보너스

Shping Coin이란 무엇입니까?
Shping은 세계 최초로 구매자 마케팅, 브랜드 보호, 제품 안전 및 글로벌 제품 데이터베이스를 단일 생태계로 통합하여 소비자가이를 사용하고 기여할 수 있도록 보상합니다.

Shping Coin은 구매자들 사이에서 Shping Platform의 성장과 채택을 촉진 시키는 분권화 된 cryptocurrency 가 될 것 입니다. 브랜드, 소매 업체, 인증 기관 및 기타 공인 대리점 은 Shping Coins 을 사용 하여 소매 쇼핑 환경에서 소비자를 장려하고 보상하여 구매 의사 결정 에 영향 을 미치고 제품 신뢰성을 검증하고 고객 참여 및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쉬핑 ICO 기본정보
가격 1 SHPING 토큰 = 0.01 USD
플랫폼: 이더리움
입금코인: BTC, ETH, ETC, LTC, DASH, ZEC
국가: 호주
화이트리스트 / KYC KYC 및 화이트리스트
제한국가: 미국, 중국, 뉴질랜드

3월 ICO 일정 더 보기>


Sponsored links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