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빈후드 거래소

세계 최초의 수수료가 없는 암호화폐 거래소 코빈후드 회원가입방법과 친구 추천으로 무료 코인 받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무료코인 받는 방법
'사탕 기계' 캔디머신은 코빈후드에서 새로 시작하는 무료 코인 받는 프로그램입니다. 사탕 기계를 한번 돌릴 때마다 랜덤으로 코인 하나를 통으로 받습니다. 랜덤이라 30원짜리 BDG 코인이 나올 수도 있고 MCO 코인 같은 5천 원짜리 코인이 나올 수도 있고 운이 좋으면 1 비트코인이 나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사탕 기계를 돌리기 위해서는 티켓이 필요한데 티켓 얻는 방법은 친구 추천을 통해 친구가 회원가입을 하고 계정 레벌2로 레벌업하면 10개의 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입한 친구도 똑같이 10개의 티켓을 얻게 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왼쪽 상단 메뉴의 무료 토큰 > 에어드롭 센터에 가서 미션을 수행하는 방법입니다. 여러분도 다음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하고 레벨2로 인증하면 캔디머신 티켓 10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진거래 선물거래 1위 거래소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받는법 보기>

수수료 없는 거래소 코빈후드 가입방법

1. 코빈후드 거래소 바로 가기> 가운데 회원가입 또는 상단 오른쪽에 가입하기 클릭! 오른쪽 상단에서 언어를 한글로 바꿀 수 있습니다.


2. 이메일과 비밀번호 설정하고 회원가입 버튼 클릭! > 인증 이메일이 보내집니다. > 이메일에 가서 인증 링크 클릭!


3. 한도 레벨업하는 방법

이메일 인증한 다음 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오른쪽 상단 3선 메뉴에서 계정으로 갑니다. 프로필, 보안, 한도 중 한도 메뉴에 클릭합니다. 레벨 1 인증을 한 요구하는 신분증 서류와 셀카를 찍어 제출하여 레벨 2 인증을 신청합니다.

제출한 서류가 충분하면 24시간 후 승인 이메일이 올 것입니다. 레벌 2로 레벌 업하면 무료 토큰 > 사탕 기계로 이동하여 기계를 돌려 무료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진거래 선물거래 1위 거래소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받는법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