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비스트 재산, 수익과 구독자 수

미스터 비스트는 1998년생으로 현재 전 세계 유튜브 구독자 수 1억 3200만 명으로 4위이며 요즘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입니다. 미스터 비스트의 재산은 1억 500만 달러 약 1320억 원이며 연수입은 유튜브 광고 수입과 스폰서십 등을 고려하면 약 2600만 달러 330억 원 정도로 측정됩니다. 2012년에 유튜브를 시작했는데 유튜브 수익의 대부분을 스케일이 더 크고 더 재밌고 유익한 영상을 만들기 위해 다음 영상 제작에 재투자를 해오며 현실판 오징어 게임 세트장을 만드는데 무려 40억 원의 제작비를 드렸다고 하네요.

MrBeast 트위터 CEO

22년 5월에 일론 머스트가 "내가 만약 갑작스레 죽으면, 알게 돼서 반가웠다"라는 장난스러운 트윗에 미스터 비스트는 "만약 그런 일이 일어나면 내가 트위터 회사를 가져도 될까?" 라도 댓글을 달며 트위터에 대한 관심을 보이기도 했는데 일론 머스트도 Ok라며 "어~그래"라고 답글을 달아줬다.
22년 12월에는 미스터 비스트가 "내가 새로운 트위터의 CEO 해도 될까?"라고 트윗을 올렸는데 머스크가 "정말 불가능한 건 아니야(it's not out of question)"라고 답했다.

미스터비스트 더빙 보는법

미스터 비스트의 현실판 오징어 게임 영상을 물론 최근 영상들을 한국어는 물론 일어, 베트남어, 힌디, 아랍어, 스페인어, 인도네시아, 불어, 태국어 등약 13개국어로 더빙을 제작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미국은 물론 세계 어디서든 유튜브 시청자들이 미스터 비스트의 영상을 더 재밌게 볼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서 와 다른 나라 구독자 수도 늘리기 위해서입니다. 더빙을 바꾸려면 영상 오른쪽 아래에 있는 설정 톱니바퀴에서 오디오트랙에 클릭해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한국 유튜버 슈퍼챗 순위 알아보기>

 

한국 유튜버 슈퍼챗 순위 톱5 알아보기! 슈퍼챗이란? 유튜브 수익 순위 보는 법과 수수료

유튜버들의 수입원 중 하나인 유튜브 슈퍼챗! 과연 어떤 채널이 가장 많은 슈퍼챗을 받았을까요? 한국 유튜버 슈퍼챗 순위를 알아보기 전에 간단하게 슈처팻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슈

willpark.tistory.com

미스터 비스트 유튜브 채널과 서브채널 바로가기

메인 채널 바로가기
미스터비스트2 채널 바로가기 
미스터비스트 게임 채널 바로가기 
미스터비스트 리액션 채널 바로가기
미스터 비스트 자선활동 채널 바로가기

미스터 비스트는 채널명이며 본명은 지미 도널드슨 Jimmy Donaldson으로 기부 콘텐츠와 나무 심기, 바다 청소, 무료 나눔 등 다양한 자선활동은 물론 최고의 콘텐츠를 만들겠다는 남다른 비전과 아낌없는 투자로 머지 아너 유튜브 구독자 수 순위가 더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