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버들의 수입원 중 하나인 유튜브 슈퍼챗! 과연 어떤 채널이 가장 많은 슈퍼챗을 받았을까요? 한국 유튜버 슈퍼챗 순위를 알아보기 전에 간단하게 슈처팻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슈퍼챗이란? youtube superchat 수수료는 얼마?

유튜브 슈퍼챗은 유튜버가 라이브 방송을 하는동안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보내는 후원금/시청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실시간 채팅창에 보면 지폐 모양의 아이콘이 있는데 후원금과 같이 메시지를 보낼수 있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저도 매주 일요일마다 시청하는 슈카월드 실시간 방송에 태영이형이 매주 십만원씩 슈처팻을 쏘는 게 바로 슈퍼챗입니다. 슈퍼챗 수수료는 30%로, 천원 후원하면 유튜버가 700원 유튜브가 300원 가져가는 수익구조며 시청자당 1회 최대 5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한국 유튜버 슈퍼챗 순위 5위

수와진TV!헐~! 추억의 수와진 형님들의 총 슈퍼챗 수입이 A$1,258,589 약 10억 8천만원으로 5위입니다. 수와진TV 채널은 실시간 음악쇼와 버스킹 여행으로 추억의 7080 음악으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있는 채널입니다. 수와진TV 채널 바로바기>

한국 유튜버 슈퍼챗 순위 4위

구독자 47만명의 너알아TV가 총 A$1,360,506 약 11억 8천만원으로 4위입니다. 너알아TV는 실시간 나라사랑 구국 예배와 정치와 홈쇼핑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채널입니다. 

한국 유튜버 슈퍼챗 순위 3위

구독자 51만명의 시사타파TV 총 A$1,395,488 약 12억원으로 3위입니다. 시사타파tv 등록된 인터넷 언론사 입니다. 국민들의 알 권리 충족과 편향된 언론 환경 속에서도 진실을 전달하고 촛불시민들의 희망이 되고 있는 정치 채널입니다.

한국 먹방 유튜버 순위 알아보기>

 

2023 한국 먹방 유튜버 순위! 유튜브 mukbang 구독자와 수입! 햄지 쯔양 채널 바로가기

여러분도 한 번쯤은 먹방을 보고 라면이나 치킨 등 먹방메뉴를 따라 먹은 적이 있으실 겁니다. 먹방도 여러 종류의 먹방이 있는데 예를 들어 쯔양님 처럼 엄청나게 많이 먹는 채널이 있고 햄지

willpark.tistory.com

한국 유튜버 슈퍼챗 순위 2위

유재일 채널은 구독자 29만명이며 매일 9시에 라이브 방송하는 정치, 경제와 인문학을 다루는 채널로 총 슈퍼챗 수입 A$1,507,654 약 13억 정도입니다. 

한국 유튜버 슈퍼챗 순위 1위

1위는 구독자수 81만명의 가로세로연구소로 총 슈퍼챗 수익 A$2,597,819 약 22억 4천만원으로 단연 1위입니다. 한국 구독자는 물론 해외 시청자들도 쉽게 후원할 수 있도록 수수료가 저렴한 페이팔, 미국은행계좌, 캐나다 은행계좌까지 친절하게 다 나와있는 가세연 채널입니다.

 

유튜브 슈퍼쳇 순위를 알아봤는데 구독자수 보다는 경제력이 높은 40대 이상의 남성분들이 많이 보는 정치 채널들이 슈퍼쳇 후원을 많이 한다는 거를 알 수 있습니다. 그 외 전업투자들의 주식채널, 게임, 술먹방 등의 채널이 상위권 순위에 있습니다.

미스터비스트 재산 알아보기>

 

미스터 비스트 재산과 수익 330억원? 유튜브 더빙 변경법과 MrBeast가 새로운 트위터 CEO?

미스터비스트 재산, 수익과 구독자 수 미스터 비스트는 1998년생으로 현재 전 세계 유튜브 구독자 수 1억 3200만 명으로 4위이며 요즘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입니다. 미스터 비스트의 재산은

willpark.tistory.com

위 순위는 2020년부터 테이터를 기반으로 플레이보드 사이트에서 참고한 순위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