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틱톡과 유튜브 쇼츠에 자주 등장하는데 한번 즘은 봤을 수도 있는 세계적으로 인기 상승 중인 미국 유튜버 아이쇼스피드 (IShowSpeed)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05년생인 아이쇼스피드의 유튜브 구독자는 약 2천2백만 명이며 틱톡 팔로워는 2천3백만 명 인스타그램은 약 1천4백만 명으로 해외 MZ세대 인기 인플루언서인데요. 게임 플레이도 하고 재밌는 리액션을 보여주며 인기가 상승했는데 특히 중국 노래와 한국 노래 중 "니가/니거"라는 단어를 (니가는 흑인을 뜻하는 멸칭) 듣고 반응하는 영상이 재밌습니다. 중국 nae ni**a song 보기

 

뉴진스도 아이쇼스피드 영상을 보며 리액션 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아이쇼스피드의 본명은 대런 왓킨스 주니어 Darren Jason Watkins Jr.이며 2005년 1월 21일 생입니다.

축구를 좋아하며 특히 호날두 팬인데 호날두를 직접 만나는 영상도 인기가 많고 또 네이마르와 손흥민도 좋아합니다. 2022년에는 유튜버 사이드맨 자선 축구 경기에 출전해서 호날두의 Siu 세리머니도 했습니다. 

 

아직 20살도 안된 10대의 에너지와 밉지 않은 발광으로 특히 화가 나거나 흥분하면 개처럼 짓는 반응을 보이기도 하고 10대들에게는 대통령급 인기가 있습니다.

 

래퍼로도 활동하며 유튜브 채널에 뮤직비디오도 올라오고 하는데 Shake와 월드컵 노래가 가장 조회수가 높습니다. 브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쇼스피드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ishowspeed 틱톡 바로가기

아이쇼스피드 인스타그램

 

IShowSpeed

Thank God👏🏽🙏🏽

www.youtube.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