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렁이 키우기 슬리더리오

중독성이 엄청 강한 게임 슬라이더 리오 지렁이 키우기 게임입니다. 위에서 바로 게임 가능합니다. 저도 오늘 처음 해봤는데 하루 종일 먹은 거라곤 지렁이 똥밖에 없네요^^; 여러분도 아마 우주에 떠다니는 더 크고 더 반짝이는 지렁이 똥을 먹으려고 엄청 노력하실 거예요. 게임 방식은 아주 단순합니다. 돌아다니면서 지렁이 똥을 먹으면 내 지렁이가 커집니다. 다른 지렁이에 부딪히면 죽기 때문에 요리저리 잘 피하셔야 하고 공격적으로 상대를 가로막어 죽일 수도 있습니다. 절대 약자도 없고 절대 강자도 없습니다. 덩치가 아무리 커도 작은 지렁이에 부딪혀 죽을 수 있습니다. 친구도 없고 양보도 없는 게임입니다. 몇 가지 팁을 드리자면.



1. 감싸기

몸이 좀 커지면 나보다 작은 지렁이를 뱅뱅 돌아 감싸 먹을 수 있습니다.

2. 부스터 

부스터를 사용하면 꼬리에서 똥이 조금씩 나와 지렁이가 조금씩 작아집니다. 위급한 상황에서 도망갈 때와 다른 지렁이 앞을 가로막어 죽일 때 사용합니다.

3. 내몸안에 숨기

덩치가 좀 커지면 내 몸 위로 또는 안으로 뱅뱅 돌면 방어할 수 있습니다.

4. 큰형아들 따라디니기

덩치가 어마어마하게 큰 지렁이들 주위를 맴돌면 먹을게 많이 떨어지지만 그만큼 경쟁이 심합니다.

슬리더리오 사이트

회원가입 로그인 다 필요 없고 이름만 적고 내 지렁이 고르고 바로 시작해요. 모바일에서 앱 설치하고 하실 때는 조종방법 3가지 중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모바일 어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slither.io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브라우저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slither.io 사이트에 가면 더 큰 화면에서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즐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