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드니 날씨

호주 시드니 여행하기 좋은 계절은 아무래도 여름이 가장 좋습니다. 시드니 여행하기 좋은 곳 본다이비치 Bondi beach와 맨리비치 Manly beach에서 수영과 일광욕하기 좋고 또 포트스테판 투어 Port Stephen를 하며 모래썰매와 돌고래 크루즈를 즐기기에도 여름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호주 시드니 여행, 유학, 이민, 출장 등 어떤 이유로든 시드니 가실 준비하시는 분들을 호주 시드니의 연간 날씨와 계절 그리고 시차와 비행시간 위해 기본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1. 호주와 한국 시차

시드니 현재시간

서울 현재시간

지구 반대편에 있는 호주와 한국의 시차가 많이 날 거라 생각되지만 동부지역의 주요 도시 시드니 Sydney, 멜버른 Melbourne 브리즈번 Brisbane과의 시차는 호주가 1시간 빠릅니다. 한국이 오후 1시면 시드니는 오후 2시입니다. 근데 여름에는 서머타임 Daylight saving이 있을 때는 2시간 차이가 납니다. 2016년 호주 서머타임 시작은 10월 2일부터 2017년 4월 2일까지입니다. 동부지역은 한 시간이지만 나라가 워낙 넓다 보니 같은 나라 안에서도 시차가 있습니다. 애들레이드 Adelaide는 한국과 30분 그리고 퍼스 Perth는 1시간이 느립니다. 시드니 공항 픽업 가격 알아보기>

2. 호주의 계절과 시드니 날씨

시차는 1시간 차이지만 호주의 계절은 한국과 반대입니다. 한국이 여름이면 호주는 겨울이고 한국이 봄이면 호주는 가을입니다.

  • 여름은 12월 1월 2월
  • 가을은 3월 4월 5월
  • 겨울은 6월 7월 8월
  • 봄은 9월 10월 11월

계절별 시드니 날씨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드니의 평균온도입니다.


3. 한국 호주 비행시간

현재 한국에서 호주로 오는 직항은 인천에서 출발해 시드니 도착 항공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에서 매일 운항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대한항공 비행시간

아시아나아시아나 비행시간

호주여행 저렴한 호텔 항공권 알아보기>

인천공항에서 시드니공항까지 비행시간은 11시간 정도입니다. 시드니 왕복 항공권의 비행기표 가격은 비성수기 직항 일반석 기준으로 1,100,000원 백십만원 정도이며 에어아시아 같은 저가항공권 1회 경우 시 ₩600,000 육십만원 정도도 있습니다.

호주 시드니 여행에 필요한 기본 정보 호주와 한국의 시차, 호주 계절과 날씨 그리고 비행시간에 대해 알아봤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시드니 공항 픽업 서비스 알아보기>

호주여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