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주 부동산 투자

한국이 중국에 묻혀 크게 주목도 비난도 받지 않으면서 호주에 대한 투자를 크게 늘려가고 있다고 지난 5일 The Australian지가 보도했다.

호주에 대한 투자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바로 중국인들이죠. 호주 언론들도 대대적으로 중국인들의 호주 부동산 투자에 대해서 다뤄왔었고요. 호주 경제와 부동산이 중국에 지나친 영향을 받는 것에 대한 위험성이 크게 제기돼 왔었습니다. 그런데, 중국이 호주에 대한 투자로 집중 맹 공격을 받는 것에 대해 가장 큰 혜택을 본 국가가 바로 우리 한국이라는 기사가 보도됐습니다. 한국이 중국에 묻혀 크게 주목도 비난도 받지 않으면서 호주에 대한 투자를 크게 늘려가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지난 5일 The Australian지가 보도했습니다. 호주 부동산 뉴스 더 보기>

The Australian지는 호주 최대의 세계적인 투자 기업인 맥콰리 그룹 한국 지사장과의 인터뷰를 통해서 몇몇 한국 기업들이 호주에 대한 투자를 크게 늘려가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신한은행, 미래 에셋 그리고 행정 공제회의 호주 투자 계획이 거론됐습니다. 벌써 한국은 호주에 230억 달러를 투자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맥콰리코리아 존 워커 지사장에 따르면, 호주 시장에 관심을 가지는 한국 투자자들은 더욱 더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워커 지사장은 2년 전에 발효된 한호 FTA 이후 많은 한국 고위 정부 관계자들과 업계 대표단들이 호주를 방문한 것이 포착됐다면서 호주 금융 업계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얻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