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 호주 부동산 전망

호주의 부동산 전문가들은 2017년 호주 부동산 시장은 완만한 성장세를 이어가면서도 일정 부분 냉각기를 거칠 것으로 내다봤다. 또한 부동산 모기지 이율이 상승할 수 있다고 예측했다. 

은행보다 저렴한 금리를 알아보려면 브로커를 통하여 대출 가능 여부와 최저 홈론 이자율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한인 대출 브로커 알아보기>

부동산 전문 업체인 도메인의 부동산 경제학자 앤드루 윌슨 씨는 올해 호주의 부동산 가격은 완만한 성장세를 보일 것이라고 내다봤다. 시드니와 멜번의 부동산 가격은 여전히 강세를 보이지만 올해 부동산 가격의 성장세는 두 자리 숫자를 기록하지는 않을 것이라면서, 올해 부동산 상승률은 성장세가 좋은 지역의 경우 4~5% 정도의 성장세에 머물 것이라고 예측했다.

도메인은 멜번과 캔버라의 경우 5% 성장세, 시드니와 브리즈번의 경우 4%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내다봤다. 이와 함께 애들레이드 3%, 호바트 2%, 다윈은 1%가량 상승할 것으로 예측하면서 퍼스의 부동산 가격은 작년과 큰 차이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앤드루 윌슨 씨는 "NSW 주의 일부 지역의 경우에는 올해 역시 부동산 가격이 강세를 띠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NSW 주의 울릉공, 뉴캐슬, 발리나의 경우는 부동산 가격 상승세가 강세를 이어갈 것"이라며 "이들 지역은 시드니와 근접한 지역으로 훌륭한 부동산 시장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자세히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