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트코인


도대체 비트코인이 뭔데 여기저기서 투자한다고 난리인가요? 안전한건가요? 대박날 가능성은 있나요? 예전에 들어는 봤는데 요즘들어 급격하게 상승하고 있는 가격때문에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가상화폐, 비트코인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된 동영상 공유합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라이트코인 등 가상화폐의 종류만해도 수백가지가 넘는데 비트코인투자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왜 지난 6개월 동안 비트코인시세가 미친듯이 올랐는지 가상화폐 기술 즉 블록체인에 대해 조사하고 알아보면 비트코인전망을 조금이나마 알수 있는데 도움이 될것이다. 미국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방법 자세히 보기>


블록체인(영어: block chain, blockchain)은 공공 거래 장부이며 가상 화폐로 거래할 때 발생할 수 있는 해킹을 막는 기술이다. 분산 데이터베이스의 한 형태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데이터 기록 리스트로서 분산 노드의 운영자에 의한 임의 조작이 불가능하도록 고안되었다. 잘 알려진 블록체인의 응용사례는 암호화폐의 거래과정을 기록하는 탈중앙화된 전자장부로서 비트코인이 있다. 이 거래 기록은 의무적으로 암호화되고 블록체인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컴퓨터상에서 운영된다. 비트코인을 비롯한 대부분의 암호화폐들이 블록체인 기술 형태에 기반하고 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