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주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코인 호주 가격이 2017년 1월 $1300으로 시작하여 현재 12월 $16,000으로 1년 동안 10배 이상 폭등하면서 세계적으로 큰 화제가 되며 더 많은 개인투자자와 금융 투자회사에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블록체인(blockchain)이란 공공 거래 장부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데 투자회사에서 큰 관심을 갖는 이유는 바로 블록체인의 가능성 때문일 것입니다. 100년이 넘은 올드한 금융 시스템 보다 더 안전한 개인정보 보안, 낮은 수수료와 관리 비용으로 금융업계는 물론 많은 분야에 사용 가능성이 있습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올해 한해 10배 이상 급등했지만 많은 전문가들이 아직 초기 단계라고 말하며 내년말까지 적어도 $40,000을 넘어 2020년에는 10억원이 넘을 것이라 전망하고 있습니다. 코인스팟 바로가기>

가상화폐도 주식처럼 거래소를 통해 매매되며 소액으로도 시작할 수 도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 늦기 전에 지금이라도 투자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호주에서 비트코인과 알트코인 가상화폐를 매매할 수 있는 호주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스폿 가입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코인스팟 바로가기>

코인스폿

1. 코인스팟 회원가입하기 - 호주 거주자만 가능

호주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안전한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스팟 거래소입니다. 코인스팟 바로가기>


coinspot

본인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정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간단한 코인스폿 회원가입을 하고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호주 코인정보 보기>


호주 코인 거래소


회원가입을 하여 로그인되면 보이는 대시보드 화면입니다.


호주 거래소


회원가입 후 상단 메뉴의 Account로 이동하여 Verification 본인인증을 하여야 입금과 출금이 가능하고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코인스팟


가입한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보내지며 링크에 클릭하여 인증하면됩니다.

모바일 넘버 인증은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Update를 누르면 인증코드가 문자로 보내집니다.


마지막으로 신분증(운전면허증 또는 Proof of Age card)과 주소 그리고 가입코드를 적은 본인 셀카를 찍어 보내면 48시간 이내 확인 전화가 오고 확인되면 가입과 인증이 완료됩니다.


그 후로 은행 정보를 입력하고 입금하여 비트코인 또는 알트코인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코인스폿 coinspot 거래소 바로가기>


만 18세 이상 호주 거주자 이어야 하며 수많은 알트 코인의 종류가 있기 때문에 어떤 코인이 어떻게 개발되며 사용되는지 조사를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