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같은 하락장에서는 현물거래로 수익내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선물거래를 통해 하락장에서 숏 포지션으로 수익을 내려 하는데요. 선물거래 레버리지 100배까지 가능한 바이비트 거래소 가입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메일 가입은 아래 설명을 따라 하시면 1분이면 가능합니다.

바이비트 거래소 가입방법

1. 바이비트 거래소로 바로 이동하기>

가입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비밀번호는 8-30자 사이, 최소 대문자 하나, 소문자 하나와 숫자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Abcd1234
레퍼럴 코드를 사용하여 가입하면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ntinue 버튼에 클릭합니다.

바이비트 거래소로 바로 이동하기>

2. 가입한 이메일로 가서 인증번호를 확인하고 입력합니다.


3. 초보인지 경험이 있는지 물어보는 화면이 나오는데 아래 Show me market trends를 클릭하면 마켓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축하합니다, 이렇게 바이비트 거래소 가입을 완료했습니다! 

입금하기전 로그인하여 본인인증 KYC를 완료하면 코인 출입금이 가능합니다. 프로필 메뉴에서 Identity Verification에 가서 Verify Now 버튼을 클릭해서 개인정보, 주소, 안면인식과 여권/운전면허증/주민등록증 사진을 업로드하여 KYC인증을 완료하시면됩니다.

바이비트 입금 방법

바이비트는 아직 현금 입금이 안 되어서 현금 입금이 가능한 거래소에서 입금하고 리픞을 구매하여 바이비트로 송금하여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많은 코인 중 리플로 송금하는 이유는 송금 수수료가 저렴하고 송금 시간이 빠르기 때문입니다. 코인마다 송금수수료와 시간이 다른데 송금은 다른 원하시는 코인으로도 가능합니다.
1. 오른쪽 상단에 있는 Assets메뉴에서 Spot에 클릭합니다.

바이비트 거래소로 이동하여 입금하기>

2. XRP (리플) 코인에서 Deposit에 클릭합니다.

3. 주소확인을 잘하라는 메시지에서 Acknowledge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주소와 태그/메모를 복사하여 다른 현금거래소에서 출금할때 이 주소를 사용하여 입금하면 됩니다.

리플 송금 시간이 다른 코인에 비해 가장 빠르기 때문에 리플 입금이 되면 USDT로 판매하고 USDT를 Spot account에서 Derivatives Account로 Transfer하여 선물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선물거래 고 레버리지는 수익이 날 때 그만큼 장점이 있지만 청산을 당할 수 있어 위험이 크기 때문에 신중하게 거래하셔야 합니다.

바이비트 거래소 가입하기>

바이비트 거래소 수수료

최신 바이비트 거래 수수료를 알아보겠습니다. 거래량이 많을수록 수수료가 낮아지는 VIP 회원등급제로 현물, 선물, 옵션거래마다 테이커와 메이커 수수료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테이커를 시장가로 바로 매매할 때 적용되며 메이커는 지정가 거래 수수료입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수수료를 보면 Non-VIP가 0.075%(시장가) 0.01%(지정가)이며 거래량이 많이 질수록 수수료 할인이 적용됩니다.

네, 이렇게 바이비트 거래소 가입방법과, 선물거래를 위한 입금방법 그리고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성투하세요! Bybit!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