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테무 쇼핑몰 처음 보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사기인가? 이 가격이 가능한가? 무료배송에 다양한 쿠폰 이벤트에 이게 뭐지? 싶어 믿을만한 사이트인가 알아봤는데 미국 슈퍼볼 60초 광고에 약 200억원 광고비를 태우며 중국에서 새로 뜨고 있는 알리바바 같은 쇼핑앱! TEMU 테무앱 다운받고 신규 사용자 150,000원 쿠폰받기>

가격이 너무 저렴하길래 테스트 겸 저렴한 거 하나 사보려 했는데 무료배송을 받으려면 $15 이상 구매해야 한다 해서 하나 사봤습니다. 리얼 후기입니다. 내 주문에서 배송추적 가능합니다.

테무 첫구매 후기

2월 1일에 주문했는데 2월 9일 8일 만에 도착 (호주에서 구매) 한국 배송을 더 빠를 듯. 상품 퀄러티는 낫배드, 가성비 좋음! 가격대비 만족스럽네요!

테무앱 다운받고 쿠폰받기

저는 추천해 주는 사람이 없어서 테무 첫 구매 쿠폰은 못 받았지만 가격이 너무 싸서 중국에서 쇼핑하는 기분이네요. 테무 사이트에서 앱 다운로드하고 150,000원 쿠폰 받으세요! TEMU 테무앱 다운받고 신규 사용자 150,000원 쿠폰받기>

 

 

테무 가입은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로 간단하게 가능합니다. 주문할 때 주소와 결제 정보 입력하면 간단하네요.

TEMU테무 사기?

TEMU 티뮤, 테무, 태무, 테뮤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면 2022년 9월에 미국에서 론칭하여 2023년 3월에 호주, 뉴질랜드에서 오픈하고 그다음 프랑스, 독일, 영국 등 유럽에 서비스하는 믿을만한 쇼핑앱인 거 같습니다. 모회사가 핀둬둬(핀듀오듀오)라는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는 중국 회사입니다.

결과적으로는 중국현지 가격의 믿을만한 중국 쇼핑앱! 지금 쇼핑몰을 키우는 중이라 무료배송, 무료반송, 무료쿠폰과 다양한 이벤트 가 난무하고 있습니다. 갈수록 가격이 스물스물 올라갈수밖에 없어 보입니다. 지금 너무 저렴하니깐! 필요한거 있으면 빨리 구매해야겠네요. TEMU 테무앱 다운받고 신규 사용자 150,000원 쿠폰받기>

 

테무 베스트 셀러는 진짜 미친가격이네요! 미니 진공청소기가 만원도 안하네요.

 

테무 앱 다운받고 쇼핑시작해 보세요 TEMU 테무앱 다운받고 신규 사용자 150,000원 쿠폰받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