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국 구글 바로가기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가 이용하는 검색 사이트는 바로 구글입니다. 한국에서는 검색엔진 네이버가 77% 다음이 20%로 정도 사용하는데 해외에서는 거의 구글이 90%가 넘는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도 예외는 아니죠 72%가 넘는 사용자가 구글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위치에 따라 나라별 사이트마다 검색 결과가 다르게 나오는데 이것은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검색 결과를 보여주기 위해서입니다. 나라별 구글 사이트 주소와 이용하는데 유용한 꿀팁 알려드리겠습니다.

미국 구글 사이트 주소

미국 구글 바로가기

한국 구글 바로가기 주소 https://www.google.co.kr/

영국 구글 바로가기 주소 https://www.google.co.uk/

호주 구글 바로가기 주소 https://www.google.com.au/

독일 구글 바로가기 주소 https://www.google.de/

나라별 구글 주소 전체보기


구글 유용한 사용팁

구글 맵과 이미지 검색 등 유용한 기능이 많은데 한국 분들도 많이 사용하는 구글 검색 사이트 유용한 꿀팁 몇 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탭 사용하기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검색창 밑에 보면 여러 가지 탭이 있습니다. 지도, 이미지, 뉴스, 비디오, 쇼핑, 책 그리고 앱스의 결과도 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유'를 검색하고 비디오 결과를 보고 싶으시면 Videos 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2. 비슷한 사이트 찾는 방법

예를 들어 네이버와 비슷한 사이트를 찾고 싶으시면 related:naver.com 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주소 앞에 related:를 이용하면 그 사이트를 제외하고 비슷한 사이트를 찾아줍니다.


3. 비슷한 이미지 찾기

비슷한 이미지 찾기 기능은 정말 유용한 거 같아요. 다른 사이트나 본인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사이트에 올리면 그와 비슷한 이미지를 찾아주는 기능입니다. 구글 이미지 페이지로 가셔서 카메라 아이콘을 누르시고 이미지 주소나 파일을 업로드하시면 됩니다. 구글 이미지 페이지 가기 >


4. 계산 기능

검색창에 빼기 더하기 곱하기 나누기 등 바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4*365를 검색하면 바로 답이 나옵니다. 또 단위 변환도 바로 됩니다. 예를 들어 10cm를 인치로 알고 싶으면 10cm to inches로 검색하면 결과가 나옵니다. 환율 계산도 가능합니다.

그 외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엄청 많지만 오늘은 구글 미국 주소와 나라별 구글 사이트 주소와 간단하고 유용한 이용팁을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