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 구독자 1000명 수익

유튜브 채널을 시작하려는 분들과 시작하신 분들이라면 너무 궁금해할 만한 점은 바로 구독자 1000명 한 달 수익은 얼마나 될까? 구독자 1000명은 수익창출 조건을 만족하고 드디어 수익창출을 시작하는 기점으로 내가 올린 동영상들이 열일 하기 시작! 구독자 1000명 이상의 유튜브들의 한 달 수익 공개 동영상들을 모아봤습니다. 구독자가 적어도 동영상 조회 수나 시청 시간에 따라 수익의 차이가 날 수 있다고 하네요.

Sponsored link

구독자 1000명 한 달 수익 공개 동영상들을 보니 한 달에 적게는 $25에서 많게는 $700 2만 5천 원에서 77만 원 정도로 차이가 크게 날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는 $100이 넘으면 정산되어 입금해줍니다.

유튜브 구독자 늘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비싼 고성능 장비, 라스 같은 자막 편집보다는 시청자에게 유익한 내용의 영상 만들기입니다! 시청자에게 도움이 되는, 재밌어하는, 궁금증 해소, 보고 배울 수 있는 영상이 유익한 영상이 아닐까 싶네요.

처음 시작할 때 구독자 100명까지가 좀 힘들고 동영상 수가 쌓이며 영상 올리는 노하우도 생기며 갈수록 조금씩 쉬워진다 합니다. 현재 창현 거리 노래방 같은 2백만 구독자 채널도 처음에는 다 0명으로 시작했다는 점 기억하시고 열심히 하다 보면 구독자 업! 조회수 업! 수익도 업 업! 유튜브 꿀팁 더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