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 어몽어스 게임이 엄청 핫한데요 성인들은 물론 많은 유튜버들도 어몽어스(Among us)를 즐겨 하고 있는데요. 캐릭터들이 깜찍해서 인형, 피겨, 티셔츠, 레고 등 관련 상품은 인싸 아이템으로 인기! 어몽어스는 무슨 게임인데 이렇게 인기가 있나요? 물어본다면, 혹시 마피아 게임을 아시나요? 시민과 마피아를 정하고 마피아를 찾는 어른들이 아는 게임? 마피아 게임과 아주 비슷합니다. 어몽어스 하는법을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크루원들은 채팅을 신청해서 투표를 통해 임포스터를 찾아야 하고 임포스터는 크루원들을 몰래 죽이는 단순하면서 심리적인 깜찍한 캐릭터지만 살벌한 살인 현장인 그런 게임입니다.

어몽어스 하는법

어몽어스 하는법

핸드폰에서는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몽어스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어몽어스 한국어로 바꾸는법

톱니바퀴를 탭하고 설정으로 갑니다.

위에 Data를 누르면 언어를 바꿀 수 있는데 Korean을 선택하면 한국어로 설정됩니다.

어몽어스 한국어

PC 다운로드

어몽어스 PC버전은 스팀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5,500원입니다. 모바일은 무료이지만 게임이 끝나고 광고가 나옵니다. 스팀 바로가기>

어몽어스 PC다운로드

게임 시작하기

게임 최소 인원은 4명이며 10명까지 온라인으로 같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 클릭하면 닉네임을 정하는 곳, 방 만들기, 게임 찾기, 코드 입력 메뉴가 나오는데 방 만들기는 내가 호스트가 되어 게임 설정을 할 수 있고 게임 찾기는 랜덤 게임에 들어갈 수 있고 코드 입력은 게임마다 고유 코드가 있는데 코드를 입력하여 특정방에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친구들과 같이할 때 이 방법을 사용하면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가장 먼저 내가 크루원인지 임포스터인지 알게 됩니다. 크루원이 되었다면 우주선(맵)을 돌아다니며 내게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서 임포스터로 의심되는 상대방을 찾어야 합니다. 만약 게임 중 시체를 발견하면 리포트를 하여 채팅을 신청하고 투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투표를 통해 의심되는 플레이어를 한 명씩 제거해 나가며 임포스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내가 만약 임포스터가되면 들키지 않게 크루원을 죽어야 하고 미션을 하는척하며 임포스터만 벤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안 볼 때만 사용해야지 들키지 않겠죠?

어몽어스 채팅 용어 정리

확시 - 확정 시민의 줄임말
확미 - 확정 미션
ㅇㄷ - 어디? 에서 임포스터를 목격했는데?
ㄴㄱ - 누가 임포스터? imposter 뜻은 (이름·주소·나이·직업 따위를) 사칭하는 사람, (다른 사람 행세를 하는) 사기꾼

이렇게 요즘 핫한 게임 어몽어스 하는법과 모바일 PC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용어까지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즐겜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