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서 바이낸스와 코인베이스 거래소들을 상대로 잇달아 소송을 제기하여 규제를 강화하려는 모습이 보이며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세인데요. 하락장에서는 현물보다는 선물거래로 이익을 보고싶은 분들을 위해 코인 선물거래가 가능한 바이비트 거래소 가입방법과 모바일 앱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비트 거래소로 이동하기>

가입에 사용할 본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바이비트 거래소에서 사용할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그리고 거래 수수료 할인코드가 16982 입력됐는지 확인합니다. 그다음 Get My Welcome Gifts 버튼에 클릭합니다. 바이비트 거래소 바로가기>

가입한 이메일로 인증 이메일에 가서 6자리 인증번호를 확인하고 바이비트 거래소에서 입력합니다.

이렇게 하면 바이비트 거래소에 가입이 되었고 이제 구글OPT설치와 KYC인증 차례입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에서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bybit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하고 가입했던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모바일앱 메뉴에서 Security(보안) 메뉴로가서 구글OPT 사용 설정합니다.


KYC인증은 Identity Verification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사진이 있는 신분증이나 여권 사진을 찍고 업로드하고 그 다음 셀카를 찍으면 검토시간 2분후에 인증이 완료되거나 사진이 일치하지 않으면 거부될 수도 있습니다. 출금액수를 늘리려면 레벨2 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제 가입과 인증을 마치면 코인입금을 하여 현물거래나 선물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코인입금은 보통 리플로 많이 하는데 그 이유는 송금수수료가 저렴하고 송금시간이 빠르기 때문입니다.

바이빗 거래소 바로가기>

 

Buy & Sell Bitcoin, Ether | Cryptocurrency Exchange | Bybit

Crypto trading experience elevated. Buy, sell, trade BTC, altcoins & NFTs. Get access to the spot and futures market or stake your coins securely.

www.bybit.com

요즘 유튜버들이 사용하는 비트겟이나 빙엑스보다는 거래량이 많고 코인수가 많은 바이비트가 수수료도 저렴하고 더 안전해 보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