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년 이상의 페인팅 경력과 실력의 페인터들이 운영하는 전문업체 프라임 컬러 페인팅입니다. 시드니 전지역 페인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 하우스 실내 페인팅, 실외 페인팅, 지붕 페인팅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셔서 무료견적 받아보세요! 아파트는 물론 단층 하우스, 이층 하우스 페인팅, 커머셜 페인팅, 스트라타 페인팅, 오피스 페인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드니 한인 페인터 자세히 알아보기>

시드니 페인팅은 언제하면 좋나요?

시드니 하우스 페인팅의 경우 실내 페인팅은 약 5-10년까지도 유지가 되며 실외는 기후, 페인트 종류와 실외 마감재에 따라 약 5-7년 주기로 페인팅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집 팔때 또는 집 구매후 이사전에 하시는 분들에게도 필수인거 아시죠?
많은 부동산 에이전트들은 집을 팔기전에 페인팅은 필수라고 말합니다. 그 이유는 집을 보러오는 구매자들에게 좋은 첫인상을 주기 때문입니다. 즉 집값에 큰 영향을 주기때문에 페인팅은 필수이며 충분한 투자가치가 있다고 부동산 전문가들이 추천하고 있습니다. 시드니 페인팅 견적 요청하기>

시드니 한인 페인터 믿을만 한가요?

시드니에서 사시는 분이라면 주위에서 어렵지 않게 페인트 하시는 한국분들이 있는데요. 그 이유는 한인 페인터들이 페인팅 일을 잘하기 때문입니다. 호주 빌더들은 물론 집주인들도 한인 페인터들을 선호하고 있는데 일도 깔끔하게 잘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한번같이 일하면 그 다음에는 무조건 한인 페인터들을 찾는다고 합니다.

시드니 페인팅 전문업체 알아보기>

시드니 페인팅 전문업체 프라임 컬러 페인팅

프라임 컬러 페인팅에서 시드니 전지역에 제공하는 서비스: 

가구가 있어도 페인트가 묻지 않게 철저한 준비과정을 통해 만족스러운 페인팅 작업을 해드립니다. 
문의 주시면 무료 상담과 견적 받으실수 있습니다. 

시드니 페인팅 무료 상담하기>

 

시드니 전지역 하우스 페인팅이 가능합니다. 오래된 하우스도 새로운 페인트로 분위기를 바꾸실 수 있습니다. 힐스 지역 페인팅 - 켈리빌, 버컴힐, 체리브룩 등은 물론 노스지역 - 핌블, 에핑, 이스트우드, 체스우드, 라이드, 이스트우드 모두 가능합니다. 시드니 페인팅 지역:

시드니 페인팅 상담하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