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C 모바일 게임

예전에는 PC 컴퓨터에서 플래시 게임을 즐겨 했는데 요즘은 모바일 앱으로 다운로드해서 설치하고 많이들 하시죠. 또 국내 온라인 모바일 게임 업체 넥슨, 넷마블 게임즈, 엔씨소프트, 컴투스 등에서 재밌는 MMORPG 게임 메이플스토리 2, 바람의 나라, 테라, 리니지, 고스톱 맞고 등 무료 게임이 많은데. 앱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웹브라우저를 통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사이트 모아봤습니다. 잠깐잠깐 시간 날 때 간단하게 놀기 좋은 게임들입니다.


1. 비트플레이

비트플레이

비트플레이 bitplay.co 놀러가기

비트플레이(bitplay.co)는 웹브라우저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국내 사이트입니다. 주로 플래시 게임과 추억의 고전 게임들이 많은데 그래픽도 좋고 게임성도 훌륭한 단순하게 플레이하기 너무 유용한 사이트네요! 베스트 추천 게임으로는 지렁이 키우기 게임: 슬라이더 리오, 나루토 vs 블리치, 검투사 키우기, 슈퍼마리오63 한글판 등이 있고 또 2인용 게임도 있고 액션, 레이싱 슈팅, 아케이드, RPG, 오락실 고전게임 등 다양한 장르별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도 빨리 포스팅하고 추억의 테트리스 한 판 하러 가야겠네요!




2. MS-DOS Games 도스게임

도스게임

도스게임 사이트 바로가기 

기억나십니까? 플로피 디스켓으로 했었던 추억의 도스 게임들을 모아둔 멸종한 줄만 알았던 페르시아 왕자, 팩맨, 알라딘, 듄2, 골든 엑스, 부도칸, 버블보블 보글보글, 전쟁게임 등등등 완전 고전 오락실 게임 총 모음 사이트입니다. 회사에서 야근할 때 월급루팡 하기 딱 좋고 주말에 유용한 사이트네요.



3. HTML5 게임

HTML5 게임

HTML5 게임 사이트 바로가기

HTML5로 만들어진 게임 사이트입니다. 플래시 게임은 아이폰 모바일 핸드폰에서 안되는데 html5 게임들은 스마트폰 태블릿에서도 브라우저에서 바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캔디 크러시 같은 퍼즐게임도 많고 아이들을 위한 컬러북 게임 성인들을 위한 카드게임 보드게임 등 아케이드, 스포츠, 퀴즈 등 간단한 게임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은 오버 워치, 던전앤파이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피파온라인, 서든어택 등 화려한 그래픽의 온라인 게임이 재밌긴 하지만 잠깐 추억의 게임 한판 어떠신지요?


공감하면 50원 없어도 플레이 가능!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