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국 부동산 사이트


미국 부동산 투자와 시장조사에 도움이 될만한 현지에서 많이 사용하는 부동산 사이트 두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8월에 발표된 미국 연방 주택금융청 FHFA 집계에 따르면 6월 미국 주택 가격지수는 전월보다 0.2% 상승했고 2016년 2분기 전체는 1.2% 올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5년 2분기부터 2016년 2분기까지 버몬트 Vermont를 제외한 모든 주의 주택 가격이 상승했으며 가장 많이 오른 주 톱 5로는:

  1. 오리건 주 Oregon 11.7%
  2. 워싱턴 주 Washington 10.3%
  3. 콜로라도 주 Colorado 10.2%
  4. 플로리다 주 Florida 10.0%
  5. 네바다 주 Nevada 9.6%

부동산 사이트를 통해 미국 부동산 가격뿐 아니라 매물, 전망 뉴스, 융자, 중개사, 조언 등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국 현지에서도 내 집 마련하기 위해 시세를 알아보는데 많이 사용합니다.




사이트 1. 리얼터 realtor.com



리얼토 사이트 홈페이지에 가면 주소, 도시, 우편번호, 동네 이름으로 매물, 집세, 최근에 팔린 매매 완료와 견적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과 중동 등 해외 투자자들이 많이 몰리는 뉴욕시티에 렌트를 얻고 싶으시면 Rent를 선택하신 후 New York City, NY를 검색하시면 아파트와 하우스 월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realtor.com 렌트 찾기



리얼토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이트 2. 질로우 zillow.com



질로우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주소, 도시, 우편번호를 통해서 구입, 렌트, 판매와 견적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위 메뉴를 보시면 주택융자와 에이전트 찾기 그리고 홈 디자인에 대한 정보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는 기본적으로 지도를 통해서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나옵니다. New York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질로우 홈페이지 바로가기


두 사이트 모두 회원가입 기능으로 최근 부동산 뉴스와 매물을 이메일로 받아 볼 수 있고 또 마음에 드는 매물을 저장해 놓을 수 있습니다. 미국 부동산 시세 집값과 추가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들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