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세계 3위 가상화폐 거래소 FTX의 파산 신청으로 비트코인 시세에 큰 악재로 작용했는데요. 그전에도 크고 작은 거래소들이 갑작스럽게 문을 닫는 일이 있었는데 예를 들어 지난 2014년에 해킹당해 파산한 마운트곡스 (Mt. Gox) 그리고 한때 캐나다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였던 쿼드리가CX의 CEO 사망으로 파산해 수천 명이 약 2600억원 이상의 피해를 입었는데요. 큰 거래소라 믿을만했는데 갑작스레 파산해 많은 투자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들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래소를 선택할 때 좀 더 신중하게 해야 하는데 유명 코인 BJ들이 사용하는 가상화폐 거래소와 2023 해외 거래소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박호두와 사또가 사용하는 거래소 바이비트 Bybit 안전한가?

예전에는 바이낸스를 사용하다 요즘은 바이비트를 사용하고 있는데 싱가포르에 위치한 바이비트 거래소는 2022 12월 기준 현물거래 세계 8위 선물거래 3위 (코인마켓캡 기준)이며 레드불 F1 레이싱팀과 약 2천억원 규모의 스폰서쉽과 2022년 월드컵 우승팀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의 스폰서이기도 합니다. 웹사이트 방문자를 보면 바이낸스 다음으로 많기 때문에 사용자가 그만큼 많고 선물거래가 많아서 실직 전인 세계 2위 거래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계 1위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하기>

바이낸스 가입방법 알아보기>

안전한 바이비트 거래소 이메일 가입하기>

강은호 홍보하는 주멕스 거래소 안전한가요?

주멕스 거래소는 싱가포르 기반의 2021년에 설립된 신생 거래소이며 스페인 라리가 축구팀 비야레알의 스폰서이기도 합니다. 오버로드 없는 거래 속도와 최대 100배 레버리지 마진 등 첨단 기술력으로 트레이딩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나 거래소가 한국어 지원을 하고 있는데 작년에 적용된 특정금융정보법 위반일 가능성이 높고 아직까지 거래량 측정이 안되어 239위에 있다 (코인마켓캡 기준). 그리고 회사소개 페이지에 설립자 사진 대신 아바타로 나와있어 아직까지는 신뢰가 가지 않는 거래소로 보이네요.

세계 1위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하기>

바이낸스 가입방법 알아보기>

안전한 바이비트 거래소 이메일 가입하기>

매달 1억 버는 남자 매억남과 짭구가 사용하는 비트겟 거래소

여러 코인 BJ들에게 홍보를 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비트겟 거래소는 코인마켓캡 기준 현물거래 순위 19위이며 선물거래 5위이며 이탈리아 세리에 축구팀 유벤투스의 스폰서이기도 합니다(2022년 8월 발표). 다른 트레이더를 따라 할 수 있는 카피트레이딩 기능을 제공하며 현물거래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2021년에 아미코인 상장으로 BTS 소속사 하이브의 저작권 문제로 싱가포르에서 영업 정지를 당하기도 했다.

세계 1위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하기>

바이낸스 가입방법 알아보기>

안전한 바이비트 거래소 이메일 가입하기>

RT7 Trading House 존버와 멤버들이 사용했던 FTX거래소

파산한 FTX거래소를 사용하고 홍보했던 BJ준화와 RT7 멤버들은 FTX 관련 컨텐츠는 다 삭제하고 방송을 잠시? 쉬고? 있는듯합니다. 딱히 이분들의 잘못은 아니지만 재수 없게 사용하던 거래소가 파산하여 본인들도 피해를 본 상태라고 합니다. 이렇게 거래소에 있는 자산이 하루아침에 피해를 볼 수 있기때문에 해외거래소를 선택할 때는 더욱 신중해야 합니다.
거래량, 사용자 수와 보유자산 유동성 등 여러 조건을 고려했을 때 2023년 가장 안전한 해외거래소는 바이낸스와 바이비트로 보입니다.

세계 1위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하기>

바이낸스 가입방법 알아보기>

안전한 바이비트 거래소 이메일 가입하기>

 

Welcome to Bybit | Register, Trade & Earn High Rewards | Bybit

Welcome to Bybit. Start your crypto journey by creating an account to trade and earn rewards. Securely sign up today with your phone number or email.

www.bybit.com

반응형

+ Recent posts